대공 미사일인 미국 패트리엇(Pac-3)과 노르웨이 NASAM(유효사거리 30㎞).
이에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세를 되받아쳐 돈바스는 물론 크름반도 등 빼앗긴 국토를 회복할 전략을 세우고 있다.남부 전선 탈환 노리는 우크라이나 드니프로(드네프르) 강에서 메리토폴 사이는 우크라이나 남부 전선의 린치핀(급소)이다.
전쟁 중인 국가에 중립적이던 독일과 노르웨이도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지원하기로 정책을 바꿨다.4개 점령지 완전 통제가 최소 목표 라스푸티차 이전에 개시할 가능성이 있는 러시아 춘계 공세의 1차 목표는 도네츠크.푸틴의 전략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 이유다.
▶2단계는 나토가 긴급대응전력을 현재 4만 명에서 올해 30만 명으로 확대하는 계획이다.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직접 보내지 않기로 한 우리 정부 정책도 재고할 필요가 있다.
무기도 BMP-1 등 1960년대 생산된 장갑차까지 동원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우크라이나군 전략은 미국이 제공한 경비정으로 드니프로 강을 건너 노바카호바카 강기슭에 교두보를 확보한 뒤.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영국은 정부에도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한다.그뿐만 아니라 정부는 국민이 회계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공시하고 통계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법제화하고 있다.
비영리조직도 예외는 아니다.5%는 노조의 회계 투명성을 바란다는 여론조사도 있다.